폭풍77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폭풍77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폭풍77
리뷰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엄마네 아파트에 야시장이 왔다
엄마가 오라하셔서 신랑이랑 다녀옴
나는 보통 야시장 음식을 좋아하진 않는다
양도 적고 맛도 별로구 비싸고
그래서 잘 안먹는다
그래두 이번엔 엄마가 드시고 싶다하셔서
바베큐통구이와 동동주를 시켰다
헉 이게 왠일~~ 너무 맛있자나
바깥은 바삭 안쪽은 촉촉
여기 요리좀 하네 ㅎ
잘 먹고 갑니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