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봄에만 먹을수있어서 머위나물 만들어서 먹었어요 머위는 이때가 부드러워서 데치기만해서 된장이랑 마늘들기름만넣고부쳤는데도 너무너무 맛있네요. 쌉쌉란 맛이 봄에 입맛을 돌게 해요 ㅎㅎ ㅋㅋ 가족 들이 머위나물을 맛있다고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