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6
오랫만에 먹어보는 건빵입니다. 원료명을 보니 주 재료가 밀가루와 보리가루 배합이라 간식으로 몇개 먹었는데 고소 고소하고 식감이 예전같이 퍽퍽하지 않아 손이 가네요. 휴대용 포장인데 등산 다닐때 유용할 것 같아요. 포만감도 충분하니 식사 대용으로도 좋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76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6(리뷰 44개)
·식단기록2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