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59 작성일자 26.04.16
따뜻하게 삶은 고구마를 먹었다. 껍질을 벗기자마자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달콤한 향이 퍼져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다. 한 입 먹으니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져서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었다. 속도 편안하고 든든해서 간식이지만 한 끼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