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디어넛츠 자색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디어넛츠 자색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술을 식히고 기다리고 있다 보니 기본 안주로 자색 고구마 칩과 닭다리 과자가 나왔어요. 고구마집 자체가 달달하고 닭다리는 짭쪼름해서. 단짠단짠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두 가지 과자 모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라서 사장님 센스 진짜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40kcal
디어넛츠자색고구마
5.0(리뷰 1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