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엔제리너스 자색고구마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엔제리너스 자색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6
자색고구마라떼 너무 달달하고 은은한 풍미가 정말 만족스러웟어여. 가격운 비싸지만 일반 라떼보다 더 진한 맛이 추천할만해요. 자색고구마와 우유가 이렇게 잘 맞는지 처음으로 좋앗어요. 주변에서도 좋다고 주문많이 하더라구여.. 굿임
#일반식 #점심

1잔(313ml)
178kcal
엔제리너스자색고구마라떼
4.5(리뷰 8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