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7
아삭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수분이 풍부해 씹을수록 상큼한 느낌이 있었고, 색감도 선명해 음식의 시각적인 만족도까지 높여주었습니다. 생으로 먹었을 때는 신선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볶거나 구웠을 때는 단맛이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