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7
토마토스파게티입니다.
파스타를 12분간 삶아줬어요. 채소를 집에 있는 것 다 넣었어요. 양파, 느타리버섯 넣고 새우도 넣고 기름에 볶았어요. 마지막에 토마토소스 넣어 간 맞춰주고 면넣어 보글보글 끓이면 완성입니다. 맛은 살짝 싱거웠지만 건강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