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그리팅 즉석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그리팅 즉석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17
저녁으로 즉석떡볶이 먹었어요. 쫄면이랑 라면, 어묵, 떡,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떡볶이도 맛있지만 다양한 사이드 메뉴 넣어서 졸여가면서 먹는 즉떡 맛 못잃어~
국물 남겼다가 밥 비벼먹기도 좋아요~! 또 먹고 싶네용
#일반식 #저녁

1인분(662g)
1,360kcal
그리팅즉석떡볶이
4.9(리뷰 35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