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해남 반시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해남 반시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7
지니어트에서 핫입에 반한 반시고구마 샀어요. 너무 쫄깃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100퍼센트 국산이라서 마음에 들고요, 한 봉지에 100g 인데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습니다.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요.간식으로도 먹기 좋고, 바쁠 때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할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94kcal
해남반시 고구마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