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소시지 감자튀김 둘 다 먹고 싶어서 소세지와 감자라는 주문을 했습니다. 소세지 2개와 케이중 감자튀김이 나오고 옆에 약간의 샐러드와 소스도 같이 나와요. 소세지와 감자튀김에 시즈닝이 뿌려져서 나와서 맛이 더 좋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아서 가격대비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감자튀김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