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인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인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19
인삼을 사와서 깨끗이 손질한 뒤 꿀에 재워두었다. 손질하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인삼 향이 인상적이었고, 꿀에 담그니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기분이 좋아졌다. 시간이 지나면서 인삼의 쌉싸름한 맛이 꿀과 어우러져 부드럽게 변할 것 같아 기대가 된다.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셔도 좋고, 그대로 조금씩 꺼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정성 들여 준비한 만큼 건강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7kcal
인삼
4.8(리뷰 73개)
·식단기록2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