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메님의 웰스토리 프렌치토스트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고메님의 웰스토리 프렌치토스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고메
리뷰3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9
토스트 하고 샐러드 직접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아침으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샐러드는 미리 전날 손질해서 물기를 없애서 락앤락에 넣어 놓고 식빵은 아침에 사온 제품으로 식빵굽는 전기 토스트기에 넣고 구웠습니다. 빵에 세로로 줄이
그어져서 구워졌는데 더 이쁘네요. 커피도 한잔 추가!~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64kcal
웰스토리프렌치토스트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1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