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오늘은 속이 불편해서 맛있는 누룽지를 먹었어요 따끈한 물에 누룽지를 부어서 먹으면 속도 편하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여기다가 김치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밍밍한 맛도 많이 없어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먹을 거 같애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