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9
더보라 건빵 같이 알하는 직원분이 주셨습니다 엄펑 텁텁한데 그게 먀룍인 건빵이예요 이거 조금 먹다가 지류하면 버터나 마가레트 사서 후라이팬에 구너먹어도 맛잇어요ㅜ전 유ㅓㄴ래 텁톱한 맛 즇아하눈데 너무 맛잇네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즇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