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0674139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0674139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0674139
리뷰38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9
쫀득한 식감이 좋은 젤라토에요 딸기 소르베와 이천쌀맛을 주문해봤어요 슴슴한 쌀맛 마치 아침햇살 생각나는 맛이고요 딸기는 진짜 과육 많이 들어가서 상큼한맛 모든 맛이 너무 단맛에 치중한게 아니라서 더 끌리는 것 같아요 건강한 단맛같은 느낌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