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꾸브라코 숯불치킨에서 순살치킨 시켰습니다. 양념이 발라져서 같이 구워지는 바베큐 형식의 양념 꾸부 라코인데요. 약간 매운 맛으로 시켰는데 아주 매콤한게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이었습니다. 같이 들어 있는 떡이나 분모자 대파사리 그리고 쫄면 식감에 우동사리가 최고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