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0
누룽지 끓였어요. 찬물에 15분정도 담궈두었더니 딱딱한 알갱이 없이 생각보다 좀 많이 불었어요. 냄비에 생수넣고 5분정도 펄펄 끓였더니 금방 완성되네요. 비가오고 바람이 불어 서늘한데 아침에 뜨끈한 누룽지 먹으니 몸이 따스해져서 좋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