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잉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잉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잉
리뷰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1
돼지바 블랙을 먹어봤습니다. 이건 그냥 오리지널 돼지바와 다르게 딸기 시럽 대신 초코가 들어있어 당 충전 하기 좋았습니다. 그치만 초코가 아작아작 씹히는 느낌이라서 꾸덕한 식감은 아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가볍게 당 충전하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