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1
팽이버섯 튀김을 먹었다 근데 반죽이 좀 특이했다 크리스피 팽이버섯 튀김 좀 빵가루를 빵 반죽을 사용했나 보다 팬케이크 같은 맛이났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물론 튀김이라서 기름기가 많은게 좀 그랬지만 초간장이나 이런 거에 안 찍고 그냥 부드럽게 바삭바삭한 맛은 별로 없지만 꼭 빵 같고 또 팽이버섯의 식감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있고 좀 특이한 튀김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