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794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794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794
리뷰5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1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많이 있지만 특히 잘 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돼지바를 꼽을 수 있다. 돼지바는 초콜릿이 겉에 토핑이 되어 있고 속에서 딸기잼과 하얀우유맛으로 감싸고 있다.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는 돼지바는 우리집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