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2
숙주나물 입니다 남편이 술을 마니 마시고 들어와서 그거 좀 해독 하려고 사둔 숙두나물이예요 이걸로 국 시원하게 끓여줄랫는데 싫다네요 결국 숙주나물 라면에 멓어서 끓여먹더라고요 그리고 남은건 저 먹으려고 슉주나뮬 고소하개 햇어요 아주 간을 심심하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