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웰스토리 프렌치토스트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웰스토리 프렌치토스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2
프렌치 토스트 먹었습니다. 프렌치토스트는 두툼한 식빵을 달걀 물과 우유에 충분히 적셔서 맛있게 구워 낸 요리예요. 푸딩처럼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속 살이 일품 입니다. 신선한 딸기랑 블루베리 등의 과일과 생크림이 얹어져서 단맛까지 더해져 가지고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64kcal
웰스토리프렌치토스트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1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