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2
팽이 버섯은 이용도가 다양 하지요.
국이나 찌개에 넣어서 아삭함과 부드러음을 지니고 있구요.
전으로 부쳐도 단순하면서도 맛난 전이 됩니다.
서양에서는 생으로 샐러드로 먹는다는데 그건 좀 안어울리는듯 합니다.
고를때 너무 갈색이 되지 않은걸로만 사면 된답니다.
내장지방을 빼주는 효능도 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9kcal
솔마을팽이버섯
4.9(리뷰 35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