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2
고구마 스틱 입니다.순수 고구마만 으로 만들은 고구마스틱 입니다.고구마 스틱 이라 직사각형으로 길쭉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먹기에 아주 편리 합니다.맛은 잘 익은 고구마를 다시 가공을 했는듯한 맛이 가일층 좋습니다.건강한 간식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780kcal
노브랜드고구마스틱
4.6(리뷰 1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