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3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은 보리건빵이에요. 어렸을 적 자주 먹던 간식으로 담백하고 고소해 출출할 때 먹기 좋았어요. 한 입 크기라 먹기 편하고 소포장이라 하나씩 들고 다니기에도 괜찮았어요. 보리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더 구수했고, 살짝 퍽퍽한 식감이지만 달지 않아 깔끔하게 먹기 좋은 추억의 간식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