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천안신방동 맛집 통정한우에서 아빠와 한우구이 먹고왔어요! 함께 나온 버섯과 소시지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
소시지가 고급스럽게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숯불에 구우니 더 맛나요
참고로 맛이 두 종류였는데 하나는 기본, 하나는 매콤이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