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3
신선한 회가 다양하게 구성돼 전체적인 맛이 깔끔하고 바다 향이 은은하게 느껴졌다 밸런스는 초장과 함께 먹으면 잘 맞지만 단독은 담백한 편이다 가격 대비 양은 다소 있는 편이라 특별한 날 친구나 가까운 연인과 먹기 좋고 재구매 의향도 있는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