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라라스윗 꿀고구마 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라라스윗 꿀고구마 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3
이거 일본 미니스탑 가면 꼭 드셔야 됩니다
아이스크림에 따뜻한 고구마 올려 주는 거거든요
저는 YouTube 추성훈 보고 가서 먹어 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따뜻 하고 차갑고 따뜻하고 차 갑고
그리고 중요한 건 고구마가 진짜 꿀 고구마 입니다. 짱 맛.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0kcal
라라스윗꿀고구마 아이스크림
4.8(리뷰 10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