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자연공유 보이차쫀득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자연공유 보이차쫀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마트 들거가기번에 먹엇습니다 너무 배가고팟는데 뱌가고푸면 가서 장 마나볼꺼 같아서 이거 미리 한봉지 먹고 들어갔어요 보이차 맛이 나고 다른 곡물 맛도 납니다 그랴거 즇아여 달지않고 씹는 맛이 좋앗고 다만 이 아플때는 먹으며누안될꺼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59kcal
자연공유보이차쫀득이
5.0(리뷰 4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