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4
평소에도 양배추를 채썰어 샐러드로 챙겨 먹고 있는데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와주어 좋았습니다. 많은 양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입맛을 돋구는데 적당했고, 소스가 뿌려져 있지 않아 직접 뿌려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아삭하고 칼로리도 낮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579kcal
해키키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4.9(리뷰 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