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4
햄버거 세트 메뉴로 후렌치 후라이 먹었습니다. 감자 튀김 좋아하는데 바삭하게 튀겨진 후렌치 후라이는 맛없기 힘들지요. 따끈할때 바삭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함께 나온 시즈닝 분말 뿌려서 먹어도 맛있고 오리지널인 케찹에 찍어서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