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4
인절미 입니다 마지막에 마트에 장 보로 갓는데 거위 문닫을쯤에 세일 하고있러서 사왓습니다 이시간에 이게 남앗다니 하고 좋아서 사왓습니다 맛리 너무 좋아요 마니 달지도 않고 저혼자도 요물 요물 든든하게 씹어서 먹엇습니다 야식으로 짱입키다
#일반식 #야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