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해리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크림해리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크림해리
리뷰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4
집에서 밥으로 누른 누룽지에요
아침마다 누룽지를 끓여서 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점심까지 든든합니다
이렇게 시간날때마다 해두면 든든해서
언제든 찾아서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요즘 시중에 많이 나와 있지만 그래도
제 손으로 직접 해먹으니 더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