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쎄지니777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쎄지니777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쎄지니777
리뷰4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4
소금만 살짝 뿌려도 맛있지만, 케첩이나 치즈소스, 마요네즈와 함께 먹으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감자튀김 위에 치즈가 녹아져있어 고소함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간식으로나 안주로 적합한 감자튀김이라 계속 손이가는 간식이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