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4.24
아주 맛있는 바베큐입니다. 양념과 일반 2가지 종류 인데요
둘다 아주 맛있습니다. 후라이드 바베쿠와 양념 바베큐
각각 다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드로 스파게티도 나오고 아주 푸짐하네요
맥주안주로 아주 잘 어울립니다 바베큐가.
#일반식 #야식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