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5
간식으로 먹은 고구마칩입니다.
운동하러 갔다가 지인이 먹어보라고 주어서 받아왔습니다.
오리지널 고구마를 튀겨서 유탕처리한 맛이었습니다.
고구마스틱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바삭. 촉촉의 느낌이었습니다.
씹으면 바사삭 소리가 재미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