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02 작성일자 26.04.25
고구마는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적당해서 한 번에 하나씩 꺼내 먹기 정말 좋아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군고구마로 만들어 먹었는데, 껍질도 얇아서 잘 벗겨지고 속이 아주 촉촉하면서도 달콤하네요.
식감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