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82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4.25
일단 첫 입 먹자마자 달달하고 부드럽다
살짝 탱글하며 중간에 파 같은 것이 씹힌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
밥 도둑이 따로 없다
뭔가 갈비맛 오뎅 같기도 하다
갑자기 떡볶이에 오뎅 대신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맛있으니까 추천할께요 ~♡♡
#일반식 #간식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