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동아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동아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25
시내에 좀 나갔다가 집에 들어 오는길에
교회 홍보 한다고 물티슈를 줬어요
조금 더 지나 오니까 다른 교회에서 건빵을
주네요
주는거 다 받아 왔어요 ㅋ
우리가 사 먹는 건빵보다 교회서 주는 건빵이
맛있었어요
보리건빵이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5g)
335kcal
동아제과보리건빵
4.7(리뷰 7개)
·식단기록7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