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식당에서 돈가스 옆에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가 생각나서 집에서도 가늘게 채 썰어 봤어요. 최대한 얇게 썰어 찬물에 담가두었더니 아삭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나네요. 드레싱은 마요네즈와 케첩을 섞은 옛날식 소스를 곁들였는데, 투박하지만 양배추 특유의 달큰한 즙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줘서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기에 이보다 더 좋은 짝꿍은 없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579kcal
해키키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4.9(리뷰 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