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6
저녁에 롯데월드 11층 식당가에서 생선구이 정식을 주문했는데 압력솥밥이 나와서 일단 밥을 모두 퍼내고 바닥에 눌러붙은 누룽지에 물을 부어 뚜껑을 덮어두고 놔뒀다가 마지막에 누룽지밥을 먹었습니다. 구수하고 씹히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