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0510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0510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0510
리뷰1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6
한살림에서 산 누룽지에요 소용량으로 한두끼 먹을 분량인데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닭죽 끓일때 몇조각 넣어 누룽지 백숙으로 먹어도 되고 아침에 숭늉 처럼 끓여 김치랑 주면 아이들 아침으로 안성맞춤이에요 간식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