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산적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4.27
산적 집에 선물 들어왔습니다 그래거 우선 얼리도 며칠 뒤에 어늘 다시 까냇습니다 이걸로 메츄리알 조림에 좀 넣어보려고요 맛잇게 만들어졌고 고기 자체가 마니 뷰드러워서 먹으면서 내내 맛잇다 생각햇습니다 역시 맛잇는 진짜고기는 한우여야하느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