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7
평소 좋아하는 숙주나물입니다.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이 좋아서 매번 한 접시는 비우게 되는 것 같아요.
심심한 간으로 숙주 본연의 담백함을 살려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은은한 참기름의 고소함이 더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