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7
저녁 든든하게 먹고 나서 탱크보이 하나 꺼내 먹었는데 한입 딱 깨물자마자 시원함이 확 올라오면서 입안이 싹 정리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캬캬!
달달하고 얼음 같은 식감이 씹힐 때마다 기분까지 상쾌했어용! 식사 후 디저트로 딱 좋은 조합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