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0
역시 고기든 뭐든 야외에서 불에 구워먹는게 짱인 것 같아요!!!
덥지만 더운 불앞에서 고기구우면서 먹는 맥주의 맛🍻
넘모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