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4.28
생선구이 집에서 점심을 먹고 입안이 약간 비려서 사먹은 돼지바입니다. 아이스크림을 고를때 아이스크림만 고르다가도 돼지바의 바삭함이 보이면 돼지바를 고르게 됩니다. 초콜릿맛 쿠키의 식감과 아이스크림에 딸기잼 맛이 한꺼번에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