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8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끓여 먹는 용도를 샀나바요.
그냥 먹기엔 딱딱하고 이빨이 아파요.
끓이면,
거의 간이 없는 담백한 맛으로
김치를 얹어 먹으면 맛있어요.
바삭했던 누룽지가 완전히 풀어지면서 부드럽고 걸쭉해져요.
중간중간 덜 풀린 부분은 쫀득하게 씹혀서 식감이 재밌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