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5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8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소시지~
저녁반찬으로 소시지에 칼집을 잔잔하게 넣어서 구웠습니다.
소스는 머스터드와 케찹!
취향에 따라 찍어먹어요!.저는 머스터드와의 조화가 더 맛나네요!
소시지가 건강에 안좋다하여 자주는 못먹지만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